디씨케이 AS 서비스 & 워런티 정책
제품 사용 및 세탁 등의 취급 중 발생한 문제, 예를 들면 날카로운 것에 의한 찔림, 찢어짐, 화기에 의한 손상 등의 발생시 디씨케이 수선 센터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선을 다하여 수선 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수선 요청 또는 워런티 문제에 대하여 상담이 필요한 경우 본 페이지 하단의 양식으로 보내주세요. 사진 또는 동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제품 발송 전 확인 사항
제품은 수선이 가능하도록 물로 깨끗이 씻고 완전히 건조시킨 후에 보내주세요. 제품이 오염된 상태로 도착할 경우 반송 처리됩니다.
제품에 부착된 개인 물품이나 악세서리 등은 모두 제거해 주시고, 주머니에 개인 물품은 없는지 확인 후 보내주세요. 수선 센터 도착 후에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제품이 수선 센터에 도착하면 해당 부위를 확인하고 소비자 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수선이 도저히 불가능할 경우 폐기 또는 재발송 해 드립니다. 만약 소비자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도착일로부터 14일 후 제품은 폐기 처분 됩니다.
AS 비용 안내
최초 AS 요청은 무료이며, 재료비 발생 시에는 소비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2회차 AS 부터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기본 1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품 상태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 가능하며 소비자와 사전 상담 후 진행합니다.
소요기간은 수선 센터 도착 후 1주일이며, 재료 재고가 없을 경우 연기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왕복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워런티 정책
누수 문제: 최초 사용시 누수(결로 현상과는 다름) 문제 발견 되면 제품 회수하여 검수 후 제품 불량일 경우 교환 해 드립니다. 제품 불량이 아닌 경우 고객과 상의하여 AS처리 또는 착불 택배로 반송 해 드립니다.
원단 / 봉제 / 부자재 불량: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무상 교환. 영수증 또는 구매일자와 금액이 표기된 증빙 서류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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